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Ethernet/IP over Ethernet-APL 적합성 테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17회 작성일 23-02-14 15:02

본문

fe547b595f55dcc30490aa15f1ba578b_1676354516_9616.png
ODVA가 최근 Ethernet-APL 물리 계층을 통해 통신하는 EtherNet/IP 네트워크 지원 장치에 대한 적합성 테스트를 하겠다고 발표했다.
적합성 테스트는 서로 다른 포트 유형이 관련된 사양을 적절하게 준수하는지 확인하여 Ethernet-APL 물리적 계층 기능을 확인한다. EtherNet/IP 통신 네트워크 기능도 이 프로세스의 일부로 확인된다. 두 테스트를 함께 수행하면 공급업체 간의 상호운용성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계측기기 및 인프라 구성요소 간의 상호운용성을 극대화한다. Ethernet/IP over Ethernet-APL 적합성 테스트의 가용성은 ODVA가 프로세스 산업의 현장 수준에서 이더넷의 이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마지막 단계다.
EtherNet/IP은 프로세스 산업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10BASE-T1L(IEEE802.3cg2019)의 확장을 기반으로 하는 본질안전(IS)이 가능한 새로운 2선의 단일 쌍 이더넷(SPE/Single Pair Ethernet) 솔루션이다. Ethernet-APL의 장점은 최대 10 Mbps의 현저하게 빠른 통신 속도, 위험 영역 보호, 전력 대 필드 계측, 최대 1,000 미터의 장거리 케이블 연결을 포함한다(IEC 61158). Ethernet-APL 장치는 ‘본질적으로 안전한’ 점화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IEC TS 60079-47(2-와이어 본질 안전 이더넷)을 준수한다.
EtherNet/IP over Ethernet-APL 적합성 테스트 주문이 완비되었다. 공급업체는 ODVA의 웹사이트(www.odva.org)에서 테스트 주문을 할 수 있다. 물리적 계층 테스트는 IEEE 데이터, 10BASE-T1L 및 Ethernet-APL 포트 프로파일 전원 요구사항을 다룬다. EtherNet/IP 네트워크 적합성 테스트는 OSI 모델 계층 2에 정의된 통신 기능을 포함하며, ODVA의 표준적이고 매우 엄격한 프로세스에 의존한다. 또한 본질안전 및 기능안전 인증은 별도의 안전 시험 기관에 의해 관리된다는 점에 유의한다.
공급업체는 Ethernet-APL 물리 계층에서 작동할 수 있는 EtherNet/IP용의 ODVA CONFOR MANT™ 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다. 최종 사용자는 곧 프로세스 산업의 현장 수준에서 이더넷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훨씬 빠른 커미셔닝 시간, 한 장치 내의 여러 프로세스 변수, 장애 감지를 위한 고급 진단 및 예측이 포함된다. 또 Ethernet-APL 물리 계층은 CIP Safety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계층 안전 및 보안 서비스를 전송한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