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의 지속적이고 빠른 확장 지원을 위해 Waylay에 투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4회 작성일 22-08-12 15:25

본문

Yokogawa와 Waylay NV(이하 “Waylay”)는 Yokogawa가 벨기에에 기반을 둔 선도적인 정보 기술 및 운영 기술(IT-OT) 디지털 통합 소프트웨어 기업인 Waylay에 투자했다고 발표했다. Yokogawa와 Waylay는 디지털 전환(DX)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해 성공적으로 협력해온 바 있다. 이번 지분 투자는 Waylay가 사업 범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Yokogawa의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클라우드 포트폴리오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Yokogawa와 Waylay는 Waylay의 로우 코드(최소 코딩이 필요한 소프트웨어 개발 접근 방식) 자동화 관련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Yokogawa Cloud1 플랫폼에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및 실행을 단순함으로써 디지털 기술을 더욱 상용화할 것이다. 고객은 현지 또는 각 지역에 위치한 Yokogawa 엔지니어의 지원을 통해 복잡한 맞춤형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더 빠르게 운영할 수 있다.

Yokogawa Cloud는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산업 자율화와 스마트 제조를 가속화하는 디지털 혁신 플랫폼이다. 플랫폼은 데이터, 시스템, 플랜트 및 자산을 통합하여 보다 스마트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제공한다. Yokogawa Cloud는 확장 가능하며, 클라우드용으로 구축되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어떠한 인프라에서나 배포가 가능하다. https://www.yokogawa.com/yokogawacloud

기존의 IA 중심 SaaS(Software as a Service) 포트폴리오 외에도 Yokogawa 고객은 Yokogawa 클라우드의 유틸리티, 스마트 빌딩, 통신 및 데이터 센터와 같은 영역에서 다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강화된 파트너십을 통해 Waylay는 기술에 대한 실제 사용 사례를 더 많이 만들고, 다양한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지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다. 두 회사의 고객은 이제 OT 및 IT 기능을 결합한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DX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Yokogawa의 수석 부사장이자 디지털 솔루션 본부(디지털 전략 본부 및 DX 플랫폼 센터)의 책임자인 Yukihiro Funyu는 “Yokogawa와 고객을 위해 이 투자는 디지털 기술과 Yokogawa 클라우드 플랫폼의 적용을 발전시켜 산업 자율성과 스마트 제조를 가속화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뒤이어 “Waylay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컴퓨팅으로의 전환을 지원하고, 디지털 기업의 혁신을 추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Waylay의 CEO인 Leonard Donnelly는 “우리는 Yokogawa와 Waylay의 파트너십이 복잡한 클라우드 컴퓨팅을 더 쉽게 풀어내고, 개발자가 해결해야 할 문제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 디지털 혁신을 위한 과정을 더 원활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우리의 자동화 엔진이 가지고 있는 재사용성, 확장성 및 빠른 구현이라는 이점은 고객이 개발 주기를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덧붙였다.


Yokogawa
Yokogawa는 에너지, 화학, 재료, 제약, 식품 등 다양한 산업의 고객사에게 계측, 제어, 정보 분야의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Yokogawa는 효과적인 디지털 기술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생산 최적화, 자산, 공급망과 관련된 고객사의 문제를 해결하고 자율화된 운영으로의 전환을 지원한다.
1915년 도쿄에 설립된 Yokogawa는 세계 61개국, 122개 기업으로 이뤄진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일하는 17,000명 이상의 직원과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www.yokogawa.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Waylay
Waylay는 자동화 및 복잡한 규칙을 신속하게 규모에 맞춰 구축하여 기업 자동화의 체계를 마련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제안하고 있다. IT, 운영, 엔지니어링, 제품 및 지원을 포함한 모든 사용 사례와 모든 팀을 위한 광범위한 통합 제품군을 갖춘 개발자 친화적인 PaaS(Platform-as-a-Service)로 복잡한 작업을 단순화할 수 있다.
Waylay의 차세대 제품은 주로 산업, 통신, 소매, 건강, 핀테크, 스마트 빌딩 및 운송 부문의 자산, 장비 및 비즈니스 흐름을 모니터링, 간소화 및 최적화하여 혁신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팀 리소스를 활용하며 수익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Waylay는 벨기에 겐트에 본사가 있으며 EU, 영국, 북미 및 중동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